반복되는 악몽으로 불면증에 시달리는 이야. 급기야 현실과 꿈을 혼동하기 시작한다. 의사의 조언대로 꿈속의 장소로 돌아가 원인을 찾아야 할까. 비극의 진원지인 그 섬으로?
Expand
누군가 훼방을 놓으려 하지만, 섬에 들어가겠다는 이야의 결심은 확고하다. 부두에서 우연히 마주친 옛 친구들. 반기지 않는 기색이 역력한데 다른 섬사람들도 마찬가지일까.
침입자를 쫓던 이야. 살인을 목격하지만 현장에는 흔적도 없다. 꿈일까, 아니면 누군가 기억을 조작하려는 걸까. 한편 뜻밖의 음성 녹음을 들은 친구들은 이야를 돕기로 한다.
이야가 겨우 기억해낸 7년 전 사건의 단서. 하지만 괴한이 침입해 없애려 한다. 누가 정보를 흘린 걸까. 이야와 오랜 앙금을 푼 페이는 단서에서 중요한 메시지를 발견한다.
대체 부모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친구들은 아버지들이 뭔가 숨기고 있음을 눈치채기 시작한다. 이야는 중요한 물건에 대한 기억을 떠올린다. 답이 거기 있을지 몰라.
스님에게서 증거를 얻으려던 계획이 실패하고 진실은 또다시 멀어진다. 아버지에 대해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 스아. 지금 이야를 돕는 친구들도 결국 가족 편에 서지 않을까.
윈의 아버지 위사누가 20년 전 사건을 스아에게 털어놓는다. 그의 말대로 과거는 덮어두는 게 안전한 걸까. 스아가 갈등하는 사이 또 다른 사람이 이야를 방해하러 섬에 온다.
책 속에 답이 있다! 중요한 증거물이 숨겨진 책을 찾으러 나서는 이야와 친구들. 하지만 스아와 윈도 먼저 책을 손에 넣으려 서두른다. 역시 아버지에 대한 걱정 때문인 건가.
과거 사진이 만천하에 공개되자 섬 전체가 술렁인다. 과연 이야가 벌인 일일까. 끝내 엄청난 비극이 발생하고, 비난의 화살을 맞는 이야. 이제 포기하고 섬을 떠나야 하나.
진상을 밝힐 증거를 입수한 이야. 하지만 추적을 피해 도망치다 실종된다. 섬의 추악한 면을 알게 된 스아는 충격에 빠진다. 가장 가까운 이들이 그 중심에 있었을 줄이야.
섬의 진상과 삼중 살인의 진범은 밝혀질 것인가. 위기에 몰린 위사누와 람이 이야를 쫓지만 누군가 그녀를 빼돌린다. 이제 판을 뒤집을 시간. 이야와 페이가 역공에 들어간다.
위사누와 람의 실토로도 퍼즐은 아직 미완성. 이야 엄마의 누명도 풀리지 않았다. 게다가 사태를 재역전하려는 인물마저 등장하고. 페이는 엄마의 충격적 비밀을 알게 된다.
어떤 이는 죗값을 치르고 어떤 이는 죄책감을 떨치려 고백을 남긴다. 이제 악행의 고리는 끊긴 건가. 섬을 떠난 이야는 그렇게 믿었다. 그곳에 아직 뭔가 남아 있음을 모르고.
연출: 입력된 감독 없음
Written by: 입력된 각본가 없음.
No guest stars have been added.
맨 위로
찾으시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이 없나요? 로그인 하셔서 직접 만들어주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이 항목을 평가하거나 목록에 추가할까요?
회원이 아닌가요?
가입하고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